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주요 팁

2020. 6. 15. 07:02카테고리 없음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주요 팁



귀사에 새로운 영업 기회를 창출할 다른 방법을 생각하고 있으십니까? 어떤 일에는 잘했을지 모르지만, 어떤 때는 어려움을 겪었을지도 모른다.


두려워하지 마, 네가 해야 할 일은 미래에 성공할 수 있도록 새로운 단서를 얻는 것에 대한 정보를 배우는 거야.




소비자 구매 주기에 주의를 기울여 이 주기가 미치는 영향을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그 제안에 동의하기 전에 그 제안을 조사할 것이다.


고객의 니즈를 공략하는 방법을 익히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랜딩 페이지가 타겟팅되어 있고 직접적인지 확인하십시오.


광고에 들어가는 랜딩 페이지가 있으면 더 효과적일 수 있다.


당신은 그들이 찾고 있던 정확한 정보를 그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그 페이지에 연락처 양식을 배치한다면, 그것은 확실히 리드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인센티브는 고객들에게 휘청거리는 데 엄청난 힘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에게 이미 관심이 있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추가적인 이유를 주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당신이 더 많은 인센티브를 제공할수록, 당신의 새로운 고객이 더 많이 구매하게 될 것이다.




영업 기회를 얻으려고 할 때 고객 후기를 살펴보십시오.


결정적인 자료가 있을 때, 이것은 소비자들이 더 신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제품의 가치와 관련된 포스트 스터디와 기존 고객의 긍정적인 후기를 포함하십시오.




믿을 만한 사람이라면 훨씬 더 많은 단서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오글쪼글한 제안, 과장된 제안, 소리지르는 광고 등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오히려 당신의 주장을 사실에 근거하여 소비자가 가치를 인식하도록 하라.


당신이 아무것도 숨기지 않고 사람들을 정직하게 대할 때, 그들은 훨씬 더 당신을 신뢰하는 경향이 있다.




리드 값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한다.


모든 것이 동등하게 만들어지지는 않으며, 당신의 모든 캠페인에 적절하지도 않다.


어떤 리드가 귀사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파악하고 그렇지 않을 리드를 피하십시오.


적절한 리드를 선택하면 더욱 성공할 수 있다.




Make sure you have unique leads.


It is easy to get caught up in buying or gathering leads and overlook duplication.


It is simple to overlook a lead that you have already gathered multiple times.


Inspect incoming leads to make sure they are unique.




Find out if there are any lead groups locally.


Such groups are comprised of local entrepreneurs and other businesspeople who leverage each others data to get new lea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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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arget the lead gathering page to people who may be interested in what youre selling.


A generic lead is okay if you dont care about who your target is.


Target people who can benefit from your product or service.




Use the advice you just read to begin creating leads.


In this article, you have found advice to help you resolve the issues you face with regard to leads.


Now is the best time to get started on your road to lead generating succ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