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력의 법칙으로 개인 개발 성공 달성

2020. 6. 15. 19:01카테고리 없음


유인력의 법칙으로 개인 개발 성공 달성



개인의 발전을 통해 정서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삶을 개선할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접근법에 대해 알아봄으로써 개인 개발 노력을 시작하십시오.


이 기사에는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개인 개발 팁이 포함되어 있다.




아마도 스트레스는 당신이 행복함을 느끼지 못하게 하는 것일 것이다.


우리가 스트레스를 받을 때, 그것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우리를 해친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목표를 달성하기 전에 여러분을 괴롭히는 스트레스를 이겨내야 한다.


매일 혼자 있을 수 있는 휴식 시간을 정하고 마음을 가다듬어라.


매일 이 시간을 갖는 것은 여러분 자신을 더 평화롭고 행복하게 만들 수 있다.




너와 비슷한 사람들과 어울려라.


이것은 여러분의 결심을 강화하고 여러분 자신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강화시킬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목표와 꿈을 매번 나쁘게 만드는 독성이 있는 사람들로부터 여러분을 휴식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의 나이와 상황에 맞는 개인 개발 도서를 찾아라.


좋은 책은 당신이 새로운 당신을 향한 여정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다.


개인의 발전을 주제로 한 책들은 형편없이 쓰여질 수 있다.


이를 피하기 위해 복습이 잘 된 책을 꼭 읽도록 한다.




어디에 있든지 아이디어를 쓸 준비를 하십시오.


항상 어떤 종류의 종이를 가지고 다녀라.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마다 적으시고, 나중에 창의적인 주스가 흐르기 시작하면 그 아이디어에 따라 행동하면 된다.




몸을 제대로 돌보면 개인 발전이 더 잘 될 것이다.


규칙적으로 운동하고, 매일 밤 충분한 잠을 자고, 건강한 식단을 즐기세요.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간단한 것들을 당연하게 여기지만, 그것들은 종종 개인적인 습관에 포함시키기가 어렵다.




운동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다.


그것은 날씬해지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운동은 생리적인 이점이 많다.


그것은 우리 몸의 다른 부위를 자극하여 우리를 더 행복하고 차분하게 만드는 호르몬을 만들어낸다.




주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점을 발견했을 때 칭찬하는 것은 좋은 정책이다.


반대로 하고 솔선해서 다른 사람에게 친절하게 대하면 자신에게 친절해지는 것도 도움이 된다.




비상자금을 조성하다.


예상치 못한 일이 생길 때마다, 우리는 신용카드에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하는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매주 몇 달러를 저축 통장에 입금하면 이런 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다.


긴급자금이 얼마나 빨리 늘어날지 알면 놀랄 것이다.


이것은 실업이나 예상치 못한 대규모 의료비 청구 같은 단기적인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개인적인 개발 노력을 당신에게 중요한 가치로 향하도록 하라.


정말로 중요한 것에 모든 생각을 집중하고 전혀 중요하지 않은 부정적인 것에 연연하지 않는다면, 더 큰 내면의 평화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 개인의 발달로 생활을 개선할 수 있다.


개인 발전의 주요 열쇠는 당신에게 어떤 의지와 어떤 것이 통하지 않는가를 이해하는 것이다.


이 기사에서 제시된 제안을 사용하여 개인 개발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데 필요한 초기 단계를 밟으십시오.